시스템반도체설계지원센터
공지사항

「시스템반도체 설계지원센터」 입주사 사무공간 확장시설 설계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

정인혁 2024-12-26 603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시스템반도체 설계지원센터 입주사 사무공간 확장시설 설계 용역
  ▪ 위    치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 42, 1F
  ▪ 규    모 : 연면적 약 145.83㎡ (44평)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0일
  ▪ 용역범위 : 경기기업성장센터 지상 1F (근린생활시설 125, 126호) 
  ▪ 용역예정금액 : 일금이억원정 (₩200,000,000원, 부가세 포함) 이내
  ▪ 현장설명 : 생략
      ※ 당해 용역은 전기, 통신, 소방설계가 포함되는 인테리어 설계용역

2. 입찰 방법
  ▪ 제출기한 : 2024년 01월 03일(금) 17:00 *도착분에 한함.
  ▪ 제출장소 : 시스템반도체 설계지원센터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 42, 기업성장지원센터 1층 128호)
  ▪ 제출방법 : 대표자 또는 대리인(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직접 방문 제출
  ▪ 제출서류 :

  ▪ 제출 유의사항 
    - 입찰 관련 서류는 모두 밀봉하여 제출하되 입찰 견적서는 별도 밀봉하여 제출
    - 제출한 입찰서는 개찰의 전후를 불만하고 이의 교환 또는 반환을 요구하거나 그 기재사항을 변경, 취소할 수 없음
    - 모든 증빙서류의 용도 및 사용목적은 입찰등록용으로 기재하고, 제출처는 한국반도체산업협회로 기재

3. 입찰 참가 자격
  ▪ 중소벤처, 스타트업 창업지원시설 또는 기업지원시설 인테리어 설계 또는 건설 사업관리 (PM) 有 경험자(단독 또는 컨소시엄 형태로 참여가능)

4. 입찰 제안 내용
  ▪ 디자인 제안서 內, 인테리어 공사 관련 디자인 및 관련 제안 도면
      * 규모 및 세부사항은 [붙임서식 7] 참고
  ▪ 견적서는 총액과 그에 따른 세부 내역서 작성 (제안 업체 양식)
  ▪ 법적으로 산입되어야 할 항목은 반드시 원가계산서에 산입하여 작성
  ▪ 기존 사무공간(127, 128호)와 가까운 곳으로 출입구 변경 디자인 요청
  ▪ 외부 출입구 구간 캐노피 디자인 요청
  ▪ 바닥 철거 후 신규디자인 적용
  ▪ 이동식 가구는 데스커의 중상급 적용
  ▪ 통신 견적시 127호 서버실까지 포설 기준 적용
  ▪ 통신 견적시 125, 126호실 서버 별도 장비 구축 적용
  ▪ 견적서 제출시 127호 공용구간 바닥재 철거 후 LVT타일 시공 적용
  ▪ CI 및 BI 사인 디자인 견적 적용
  ▪ 블라인드 견적 적용
  ▪ TV(50인치)/냉장고 탕비실 견적 적용
  ▪ 철거공사 주말/야간 견적 적용

5. 대금 지불 조건

 
6. 입찰 질의 및 회신


7. 입찰 비용
  ▪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비용은 입찰자 부담으로 하며, 입찰자의 입찰과 관련된 제반비용에 대해서 발주처는 보상하지 아니 함

8. 입찰의 무효
  ▪ 입찰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때에는 당해 입찰자의 입찰을 무료로 함
     ①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② 동일인이 상이한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③ 입찰서에 기재한 문자 중 중요한 부분이 불명확한 경우
     ④ 경쟁에 있어 타사와 담합하거나 타사가 경쟁에 참가에 방해한 자의 입찰
     ⑤ 입찰사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9. 선정 업체 결정
  ▪ 제안서 평가 및 입찰 가격을 평가하여 입찰자 순위를 결정하고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 진행 후 최종 낙찰자를 선정하며, 1순위 우선협상대상자가 최종 낙찰자가 되지 않을 수 있음. 우선협상 대상자를 최종 낙찰자로 선정하지 못 하는 경우에는 차 순위자와 협상을 진행하며 이에 대해 입찰자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 할 수 없음
  ▪ 입찰자의 입찰금액이 발주처의 내부 판단에 근거하여 현저히 낮은 금액으로 부실 용역의 우려가 있는 경우, 발주처는 최저가 입찰자를 평가대상에서 제외할 수도 있음
  ▪ 입찰결과는 1순위 업체에만 개별 통보하며, 통보받은 자는 7일 이내에 발주처가 요구하는 추가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는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낙찰이 무효가 됨

10. 공사 중지
  ▪ 발주자는 다음의 경우 공사 전부 또는 일부를 중지 명령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계약 상대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발주자는 그 손해를 보상하지 않는다. 
      ① 계약상대자가 공사에 관하여 발주자의 정당한 지시에 순응하지 않을 경우
      ② 설계도서 및 기타 서류대로 시공하지 않을 경우
      ③ 기타 부실공사나 재시공 사유가 발생되어 발주자가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

11. 견적 조건
  ▪ 배포 평면 도면을 충분히 참고해서, 현장 확인 후 누락된 사항이나 공사 진행시 필요한 사항은 반드시 제안 도면 및 공사 내역서에 포함하여 입찰
  ▪ 추후 도면 및 내역서에 포함된 사항 중 입찰 시, 입찰자의 부주의로 발생된 누락 사항은 추가 정산 없음
  ▪ 시공 및 안전에 필요한 가설, 장비, 운반비용 등 공사에 필요한 직간접적 비용을 모두 포함
  ▪ 법정보험 및 안전관리비, 산재보험적용 등 법정요율 간접비 반영 
  ▪ 공사 완료를 위한 수행에 따른 일체 비용, 특히 소방준공에 용역비 포함

12. 공사비의 정산
  ▪ 도면 변경이 없는 사항에 대한 미미한 공사는 추가 정산 없음
  ▪ 발주처의 요청으로 설계변경되는 사항 또는 시공자의 요청하여 설계변경이 필요하다 인정되는 경우에만 공사 완료 후 정산
  ▪ 추가 금액이 발생되는 설계변경 발생 시, 시공사는 발주자에게 즉시 구두 보고하고 3일 이내 견적서 제출하고 승인을 득한 내용에 대해서만 증액 가능
     (별도 보고 없이 진행된 사항에 대한 증액 정산 없음) 

13. 시공관리
  ▪ 시공 전 착공계를 제출하고 승인을 득한 후 공사를 실시함
  ▪ 공사 내용을 완전히 반영하여 누락 없도록 충분히 검토 후 시공하여야 하며 경미한 누락, 오기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시공 하여야함
  ▪ 공사일정을 준수하기 어렵다고 판단될 시 휴무일(국경일 포함) 및 야간작업 요청 시 대응하며 그에 따른 공사비의 증액은 없음
  ▪ 공사 관리
     - 매주 작업일보를 담당자에게 제출함 
       (출력인원, 장비, 작업내용, 안전교육 등 사항을 포함)
     - 시공에 필요한 부분은 시공도면 및 Shop DWG을 작성하며 공사 착수 전 발주자에게 공사계획표 및 공정표를 작성, 제출하여 승인을 받은 후 시공하여야 한다.
     - 시공안전관리담당자가 상주 시공관리를 하여야 하며, 발주처 협의 없이 공사 현장에서 근무 이탈 할 수 없음
     - 공사 시 전/중/후 사진촬영하여 기록에 남기고 추후 준공계 제출시 사진대지를 제출함
     - 공사 현장 입구에 안전상황 및 가설 공사현황판 설치
  ▪ 자재관리
    - 현장에 반입되는 모든 가설재 및 자재는 입고시 확인을 득하여야 하며, 반출시 확인되지 아니한 것은 일체 반출할 수 없음
    - 모든 입고 반출되는 사항에 대해서 사진 촬영하여 기록
    - 모든 자재는 KS 인증제품을 사용하며, 발주전 자재공급원 승인요청서 제출 후 발주처 승인을 득한 후 공사를 진행
    - 방염 제품 등 제품의 특수성 있는 경우 시험성적서를 반드시 제출
    - 현장에 반입되는 공도구는 사전 체크하여 누전 및 안전커버 등 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하며 작업 공구 및 기기는 사전 철저히 준비하여야 함
  ▪ 폐기물 관리
     - 자재 및 시공 시 발생되는 폐기물은 전량 시공사 책임하에 전량 반출 및 처리하며, 각종 작업 후 정리정돈에 대한 작업 미 이행 시 발주자가 임의로 처리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발생 비용은 실비로 공사비에서 공제함
     - 철거재 반출 및 폐기 철거재는 즉시 옥외로 반출하되, 적법한 절차에 의거 공공  매립지에 폐기 처리하고 폐기처리 영수증 등 일체의 관련서류를 발주가 요구할 경우 즉시 제출하여야 함
  ▪ 원상복구
     - 공사 중 기존의 시설물 및 비품, 집기류에 손상을 끼쳤을 경우에는 공사자 책임하에 신속히 원상 또는 피해보상 하여야 함
  ▪ 관공서 수속
     - 공사에 수반되는 관공서, 기타 관계기관에 대한 수속절차 및 비용은 공사자 부담으로 신속히 처리하고 그 결과 및 증빙서류를 발주자에 즉시 제출
  ▪ 중간검사
     - 모든 공사는 각 공종별로 발주자 또는 감독관의 검사를 받은 후 후속공사를  진행하여야 하며 시공 후에는 검사가 불가능하거나 곤란한 부분은 반드시 입회하에 시공하여야 함
  ▪ 선행공정 마감면의 보양
     - 후속 공정에 의해 선행공정의 마감상태가 오염, 파손, 변색 되지 않도록 보양재 등을 사용하여 기 시공된 마감상태 (바닥재, 천정판, 유리, 타일 등)를 철저히 보호하여야 하며, 훼손된 부분은 즉시 교체, 보수하여야 함

14. 안전 및 보건
  ▪ 공사 중 방화 및 안전관리를 철저하게 관리하여야 하며, 화재 및 안전관리 소흘로 인한 인적, 물적 등 모든 사고의 보상 및 책임은 수급인 부담
  ▪ 작업 시 필요한 안전시설물 및 보호구 등 안전작업에 필요한 조치에 대한 재반사항을 시공자가 조치하여야 함
  ▪ 작업 중 불안전한 상태에 대해 작업 중단을 요청할 수 있으며, 발주처 담당자 및 감독관의 안전지시에 따라야 함
  ▪ 중장비 사용은 장비사용 전 운전자 면허증, 장비 보험 가입증, 사업자등록증, 정기검사증, 장비사용 계획서를 제출하여 확인을 득해야함
  ▪ 시공자는 작업전 자체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기록물은 관리
  ▪ 공사 중 소음.진동 또는 먼지 비산 등으로 인해 인근 입주자에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해야 하며 이에 따른 민원 발생 시 시공자 부담으로 함

15. 현장정리 및 청소
  ▪ 공사 중 현장정리 및 청소를 철저히 하여 항상 청결한 분위기를 유지
  ▪ 공사관련 직후 공사장 내. 외부를 정돈하고, 바닥, 유리창 등 시설물 전반에 걸쳐 준공 청소를 실시하되, 대형 유리창과 각종 마감 연접부위 등 시공 후 청소가 곤란한 부분은 설치 전에 청소를 시행함

16. 준공
  ▪ 준공서류 제출
     - 공사완료와 동시 준공서류(준공계, 준공검사원, 준공사진철, 준공도면)를 발주자에 제출하며, 관공서 인·허가 서류가 있을 때 함께 첨부
     - 공사 완료 후 공사 완료 보고서 및 공사일보를 제출하며 담당자의 확인       
  ▪ 공사완료 보고서엔 공사 전후 사진을 각 건 별로 충분히 제시

17. 하자보수
  ▪ 시공자는 하자보수기간내 하자발생 신고를 받은 즉시 하자부분의 상태를 파악하고 답사일정을 통보한 후 신속히 작업원을 수배하여 하자보수를 완료하되, 하자보수의 지체로 인한 피해가 우려되어 발주자가 자체적으로 우선 보수를 시행한 경우, 하자보수업체에 지체 없이 보수 비용을 지급하여야함

18. 기타
  ▪ 입찰과 관련된 붙임 서식 및 파일
     ① 입찰참가신청서 양식 … 1부
     ② 가격입찰서 양식 … 1부
     ③ 입찰참가서약서 양식 … 1부
     ④ 사용인감계 양식 … 1부
     ⑤ 제안사 일반현황 양식 … 1부
     ⑥ 입찰질의서 양식 … 1부
     ⑦ 설계지원센터 신규사무공간 구성요소 계획안 … 1부
     ⑧ 경기기업성장센터 1F 평면도 CAD파일 (dwg) … 1부
     ⑨ 경기기업성장센터 1F 평면도 (pptx) … 1부
  ▪ 기타 입찰관련 행정사항은 설계지원센터(031-622-774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 첨부파일 다운로드 :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kQyzynKtZHAzEVYYvXG4HzAsnKKRmu5-?usp=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