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de

모임공간 예약하기

ICS의 시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수이며 ICS의 입주자여야 합니다. ICS에 입주하는 방법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주·성장 지원 안내 바로 가기

입주자인 경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ICS시설예약 메뉴를 이용하여 시설예약이 가능합니다

모임공간 예약 절차

  1. 로그인
  2. ICS 시설예약
  3. 예약 신청
  4. 관리자 검토
  5. 관리자 승인 및 반려
  6. 공간 이용
  • 로그인 후 상단 메뉴의 시설예약 바로가기 메뉴를 클릭하여 예약현황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시설예약 바로가기 메뉴
  • 예약 현황화면에서 원하는 공간의 예약현황을 체크합니다.
모임공간 예약현황
  • 화면 우측 상단의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새로운 예약을 등록할 수 있는 레이어 팝업이 나타납니다. 예약할 공간을 선택하고 사용일, 시간, 예약 명을 입력하여 예약신청을 완료합니다.
  • 모임 공간은 최소 예정 이용일 기준 1일 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모임공간 예약신청
  • [My Page > 시설 예약 내역]에서 시설 예약한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예약 상태는 총 4가지로 아래와 같이 나누어집니다.
    • 예약 신청중
      -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는 상태
    • 예약 확정
      - 관리자가 예약을 승인한 상태
    • 예약 반려
      - 관리자가 어떠한 이유로 예약을 반려한 상태
    • 예약 취소
      - 예약자가 예약을 취소한 상태
모임공간 예약신청내역